FAQ

뒤로가기
제목

AS는 어떻게 받나요?

작성자 DIGNIS(ip:)

작성일 2017-04-26

조회 67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A/S 범위는 당사의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 귀사로 A/S 접수 전 반드시 문의 부탁드립니다.
고객 센터(02-421-5445)나, 게시판으로 문의 가능 하십니다.


 >무상 수리 
   - 구입 후 제품의 조립, 마감 불량 시 무상교환이 가능합니다.
   - 구성품의 누락이나 파손이 있을 때는 해당 구성품을 다시 제공합니다.
   - 무상 A/S의 기간은 구입 후 15일 이내로 한정합니다.

 >유상 수리
   - 구입 후 1년 이내에 소모성 손상이나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시 가죽의 상태 및 케이스의 상태에 따라 유상비용이 청구됩니다.
   - 새 제품으로 유상교환 시 1년 내에 1회로 제한합니다.
     : 리퍼(수리불가품목) - 소비자가의 50%에 제공
       수선(수선가능품목) - 제품의 상태에 따라 상이


유선 상으로, A/S의 가능여부 판단 후, 절차상 구매하셨을 당시 구매내역(영수증)이나 보증서, A/S신청서를 제품과 같이 동봉하셔서 디그니스 본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A/S 진행 절차 상 구매처 및 구매일자가 확인되는 구매 페이지를 캡쳐하셔도 무방하십니다.
저희 본사에서 주문해주신 상품에는 보증서에 판매일자와 구매처를 작성하여 보내드리지만, 그 이외의 판매처에서 구매시에는 보증서만 동봉되기 때문에 별도의 구매내역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.
하단의 주소지로 제품과 구매내역 함께 동봉하시어 발송부탁드립니다.
서울특별시 석촌호수로 194 태호빌딩 601호 디그니스
15일 이내의 A/S는 무상으로 진행되지만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진행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편하신 택배 이용하셔서 2,500원 동봉 후 선불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  방문접수 : 서울특별시 석촌호수로 194 태호빌딩 601호 디그니스 
  택배접수 : 
      - A/S신청서 프린트 후, 고객정보, A/S 내용 기입 후 택배에 동봉
      - 접수 시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 (2500원 동봉 후 선불접수)
      - 주소 : 서울특별시 석촌호수로 194 태호빌딩 601호 디그니스 
      - 연락처 : 02-421-5445 (10:00AM~17:30PM)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02-421-5445
MON-FRI 10:00 - 17:00
LUNCH 13:00 - 14:00
SAT, SUN, HOLIDAY OFF!
KB국민은행 080801-04-068746
예금주 : 조대웅(미자르랩)